천호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기사, 천호쁨클리닉, 쁨클리닉천호점, 천호피부과, 천호역피부과

쁨클리닉천호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천호역피부과 쁨클리닉천호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설 맞이 효도 시술 실리프팅…젊어진 부모님 피부결에 감사   

 


 

쁨클리닉 홍대점 박한솔 대표원장은 "효도 시술로 가장 인기 있는 안티에이징 시술은 단연 실리프팅"이라며 "인체에 무해한 녹는 실을 삽입해 안면거상술 못지 않게 피부를 강하게 당겨 올려 처진 얼굴라인 고민을 해결하는 안면윤곽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고 설명한다. 박한솔 대표원장은 "효도시술을 위해 병원을 찾는다면 실리프팅 노하우와 의료진의 숙련도를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인다.

 

해마다 명절이 찾아오면 대부분의 이들이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고민하곤 한다. 매년 비슷한 선물은 식상하니, 실질적으로 받으실 때 가장 기뻐하시고 주위에 자랑하실 만한 선물을 드리고 싶기 때문이다. 이에 부모님을 몇 년이고 젊어지게 만들어드릴 수 있는 이른바 ‘효도 시술’을 선물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효도 시술로 가장 인기 있는 안티에이징 시술은 단연 실리프팅이다. 인체에 무해한 녹는 실을 삽입해 안면거상술이라는 수술 못지 않게 피부를 강하게 당겨 올려주는 실리프팅은 수술 없이도 처진 얼굴라인 고민을 해결하는 안면윤곽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은 피부 속에서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기 때문에 피부 탄력까지 함께 얻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적용 부위도 매우 다양하다. 늘어진 피부로 인해 처진 턱선과 이중턱 등으로 넓어 보이는 얼굴을 작고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깊게 패인 팔자주름이나 목주름과 같은 까다로운 부위도 개선이 가능하다.

주름이 많고 처졌지만 예민해 섣불리 손대기 망설여지는 눈가 고민 또한 실리프팅으로 해결할 수 있다. 시술 받은 후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받지 않고, 인위적인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도 높다.

효도시술을 위해 병원을 찾는다면 실리프팅 노하우는 어떠한지, 의료진의 숙련도는 어느 정도인지 사전에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멍이나 통증, 이물감 등의 부작용을 막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실을 넣기 전 실이 잘 들어갈 수 있는 환경을 구성하고 피부 장벽 재생 능력을 향상하는 LDM레이저시술을 시행하는지, 국내에서는 거의 찾아보기 어려운 고난이도 기술인 역방향 실 삽입으로 리프팅 효과와 유지력을 향상시키는지 등 차별화된 점 위주로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또한 리프팅 후에도 탄력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는지 여부도 잘 알아볼 필요가 있다. 즐거운 마음으로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인 만큼 부작용을 막고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고 싶다면 신뢰할 만한 의료진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쁨클리닉 홍대점 박한솔 대표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