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기사, 천호쁨클리닉, 쁨클리닉천호점, 천호피부과, 천호역피부과

쁨클리닉천호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천호역피부과 쁨클리닉천호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봄철 피부관리 위한 울쎄라 리프팅, 올바른 방법은?   


 

 

 

 

눈은 마음의 창이라는 말이 있다. 대화를 할 때도 눈을 바라보면서 하고, 첫 인상을 결정짓는 데에도 눈의 생김새, 눈빛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 때문에 메이크업으로 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기도 하고, 아이크림을 따로 발라가며 눈가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하기도 한다.

 

하지만 얼굴 그 어느 부위보다도 예민한 곳도 바로 눈이다. 워낙 쉽게 주름이 지고 처지기 때문에 자칫 조금만 관리에 소홀해도 갑자기 나이 들어 보이게 되기도 하고, 피부가 워낙 약한 부위인지라 아무 시술이나 받을 수도 없어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 눈가 리프팅 시술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은데, 대표적으로 아이슈링크와 리쥬란힐러아이를 들 수 있을 것이다.

 

아이슈링크는 피부 속 근막(SMAS)층까지 고강도 초음파가 침투해 늘어진 피부조직을 수축시키고 당겨주는 초음파 리프팅이다. 눈가에 적합한 날렵한 형태의 전용 카트리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에 시술이 어려웠던 눈가, 입가 등의 미세 부위까지 초음파 에너지가 도달해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가 나타난다.

 

눈가 전용팁은 몽고주름, 눈썹 밑, 눈밑 등 눈 주변 미세한 부위까지 초음파 에너지가 닿도록 해 눈가와 입가 같은 얇은 피부의 주름 개선이 가능하고 시술 한달 후부터 3개월까지 최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눈밑주름 제거 수술과 달리 회복기간 부담이 없고, 주름을 펴 주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아이슈링크와 피부 재생을 도와 탄력개선, 잔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리쥬란힐러 아이를 함께 시술하기도 한다.

 

리쥬란힐러는 피부 내부의 노화된 생리적 조건을 개선시켜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주는 피부 힐러로 피부 재생을 촉진 시키는 물질 폴리뉴클레오티드(PN;Polynucletide)를 진피층에 직접 주사하는 시술이다. 생체 적합성이 높은 물질로 부작용이 적고 노화나 자외선 등 다양한 피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속 환경을 개선시키며, 세포 재생력을 높여 진피조직의 재생효과와 탄력 회복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리쥬란힐러는 스스로 피부가 재생할 수 있도록 도와 진피층의 치밀도와 두께가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전체적인 피부가 건강하게 변화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주고, 탄력까지 개선해주어 리프팅을 한 것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 피부 내부의 노화된 생리적 조건을 개선, 피부보호막을 만들고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 얇고 늘어진 피부, 민감한 피부, 잔주름이 많은 피부에 탁월하다.

 

이러한 리쥬란힐러를 눈가 전용으로 접목한 리쥬란힐러 아이는 점도가 낮고 퍼짐성이 높아 눈가, 눈 밑 잔주름 등 얇은 부위의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시술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시술 2주 후부터 피부가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개선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열에 강한 리쥬란힐러의 특징을 살려 개개인의 피부타입, 상태에 따라 레이저, 고주파 시술 등을 병행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다만 시술에 따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명확하게 인지하고 진단과 상담이 선행되어야 할 것이다.

 

나이와 함께 늘어가는 눈가 주름을 볼 때마다 우울해진다면, 다리미로 펴듯 눈가를 리프팅해 피부 시간을 되돌려주는 시술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글 : 쁨클리닉 일산점 이산하 대표원장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Poin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http://www.pointn.net)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