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기사, 천호쁨클리닉, 쁨클리닉천호점, 천호피부과, 천호역피부과

쁨클리닉천호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천호역피부과 쁨클리닉천호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여름휴가 떠나기 전, V라인 리프팅 시술 시 주의점은?   








쁨클리닉 홍대점 박한솔 대표원장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인생샷을 위해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시술을 받고자 문의하는 사례가 크게 늘었다.

운동이나 식이요법 등으로 열심히 체중관리를 하더라도 얼굴 살이 선천적으로 많은 경우라면 얼굴 살만 빼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다. 또한 얼굴 살이 빠진다 하더라도 무리하게 굶거나 지나친 운동으로 인해 얼굴 피부가 탄력을 잃고 처지거나 주름이 깊어지는 역효과가 나기도 한다.

V라인을 만들기 위한 시술을 받을 경우, 이러한 고민 없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다. 대표적인 V라인 시술로는 슈링크리프팅, V라인 리프팅, 사각턱 보톡스, 성형주사, 스킨보톡스 등을 들 수 있다.

먼저, 슈링크 리프팅은 피부의 주름이 시작되는 표면에 초음파로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 속 콜라겐의 재생을 유도하는 시술이다. 힘 없이 처진 얼굴라인, 이중턱 등에 탄력을 부여하고 얼굴이 작아지게 한다고 알려져 있다. 무엇보다 여름 휴가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인 만큼 짧은 시간 내에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통증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성형주사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없는 안전한 성분으로 지방을 파괴해 성형수술 없이 얼굴이 작아질 수 있는 시술이다. FDA에서 안전성을 확보한 약물을 사용하므로 안심할 수 있고, 뼈를 깎는 윤곽성형이 아니기 때문에 출혈이나 안면신경 손상 등 심각한 부작용 걱정이 없다. 단순한 지방 분해가 아닌 지방 파괴로 살이 더 이상 찌지 않는 한 쉽게 원래 상태로 되돌아오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다.

보톡스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근육을 줄여주는 보톡스, 주름을 펴주는 보톡스, 리프팅과 모공을 줄여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보톡스 등이 있다. 얼굴살 지방분해와 턱근육 축소를 동시에 진행해 사진이 잘 나오는 얼굴을 만들어주는 V라인 주사 패키지도 있다. 턱 주변의 불필요한 얼굴 지방을 분해하고 사각턱의 원인이 되는 과도한 근육의 크기를 줄여주어 작고 슬림한 얼굴을 만드는 것.

이러한 슈링크, V라인 리프팅, 성형주사, 스킨보톡스 시술은 가격 면에서도 부담이 적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꾸준하게 찾는 시술이며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알맞은 시술이다.

하지만 시술 진행 시 주의사항도 반드시 숙지해야 한다. 특히 이른바 ‘사진빨’을 잘 받기 위해서 무리하게 얼굴 지방만 제거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보다는 얼굴 라인의 정리와 동시에 처진 얼굴살을 리프팅으로 올려주고, 피부와 근육의 다층을 복합적으로 개선해 주어야 보다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V라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시간이 흐르고 노화가 진행되는 것은 막을 수 없지만, 사진 속 모습만큼은 영원히 변하지 않으며 훗날 지금의 모습을 기억할 수 있는 소중한 기록이 된다. 많은 이들이 가장 젊고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두고 싶어하는 이유일 것이다. V라인을 위한 시술로 평소 가지고 있던 얼굴살, 얼굴라인, 피부탄력 등의 콤플렉스를 극복한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인생사진을 남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글 : 쁨클리닉 홍대점 박한솔 대표원장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0678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