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기사, 천호쁨클리닉, 쁨클리닉천호점, 천호피부과, 천호역피부과

쁨클리닉천호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천호역피부과 쁨클리닉천호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천호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가을철 체중 증가 걱정된다면, 지방추출주사로 바디케어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그만큼 곳곳에 먹거리들이 풍성한 계절이기도 하다. 살이 오동통하게 오르는 꽃게부터 대하, 굴, 꼬막, 전복 등 각종 해산물은 물론 고구마, 옥수수, 사과, 토마토 등 과일에 이르기까지 제철을 만나 최상의 맛을 자랑하니, 식욕이 왕성해질 수 밖에 없다. 

 

이렇다 보니 여름철 체중감량으로 열심히 뺀 살이 다시 찌는 일은 시간 문제다. 때문에 요요현상으로 좌절하는 이들도 많고, 다시금 식단 조절 및 운동에 투자할 시간은 부족한 현대인들은 한숨만 늘어간다. 하지만 최근에는 의학기술이 발달해 지방추출주사인 ss주사를 비롯한 다양한 바디케어 시술을 통해 짧은 시간 투자만으로 슬림한 바디라인을 기대할 수 있게 됐으니 그나마 다행이라 할 수 있다. 

 

ss주사는 서울대 출신 의료진의 다년간의 노하우로 개발된 주사로,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피하지방에 보다 전략적으로 접근해 지방을 분해 및 파괴한다. 바디라인 개선 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부작용이 적어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무엇보다 수술이 아닌 시술이기 때문에 심리적 부담이 적다는 점에서 크게 환영 받고 있다. 

 

요요현상 최소화시킨 ss주사는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 피하지방을 파괴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지방의 크기 감소에서 나아가 수량 감소까지도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며, 간단한 주사시술이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다른 지방분해주사에 비해 효과가 나타나는 시점이 빠르며, 스테로이드 ppc 성분이 없어 안전성이 높다는 점도 많이 찾는 이유다. 

 

가을철에 접어들면서 다시 찐 살을 빨리 빼겠다며 무작정 굶거나, 혹은 무리한 체중감량을 하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크다. 또한 쌀쌀해진 날씨에 활동량이 적어지면서 자연스럽게 체중이 증가한다거나 체중이 증가는 느낌이 들어 무리한 운동 스케줄을 계획하는 경우도 있다. 하더라도 반드시 의료진과 상담 후,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체중 감량을 하는 것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을 뺄 수 있다. 

 

하지만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특정 부위 살은 절대 빠지지 않는다거나, 심리적 혹은 환경적으로 체중 감량이 어렵고 단기간에 부분적으로 살을 빼야 할 필요가 있다면,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받는 것도 빠른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예전에는 여름철 체중 감량 인구가 증가했지만, 건강한 삶과 개인의 만족 등의 이유로 일년 내내 체중 및 몸매를 관리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균형 잡힌 스케줄로 무리 없는 계획을 세우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체중 감량을 지향한다면 올 겨울도 만족스러운 계절이 될 것이다. 

 

글 :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33
32
31
30
29
28
27
26
25
24
23
22
21
20
19
18
17
16
15
14
닫기